학과소개인사말

학과소개

SILLA UNIVERSITYPolice Administration

신라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의 꿈과 미래, 대한민국 경찰관으로의 꿈을 이루는 신라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여러분, 반갑습니다.
신라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국내 최고 경찰인재양성의 메카입니다.

경찰학, 범죄학, 범죄심리학, 민간경비 분야의 국내 최고 교수진과 경찰실무자로 구성된 경찰행정학과는 오늘도 여러분들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찰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하여 국내 유일의 경찰합격프로젝트인 Silla Police Academy[SPA]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준비된 미래인력으로서 경찰소양을 함양할 수 있는 봉사활동으로 경찰관들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협력치안인 화랑순찰대(학생자율방범활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SafeRoad(인권 보호 및 인식 개선 동아리)를 통하여 경찰 및 유관기관들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경찰관으로서 필요한 체력증진을 위한 동아리 활동으로 경찰무도동아리 [단련(태권도)], [극기(유도)]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재학 중 합격을 위해 무료인터넷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찰·해양경찰·교정·소방 등 공직의 입직을 위한 스터디활동,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타 비교과 활동으로 토익·지텔프·한국사 능력검정시험·경비지도사 등 다양한 준비활동을 담당 지도교수와 함께 상담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이 될 여러분들과 함께 신라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더욱 힘차게 도약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열정을 토대로 꿈과 희망을 신라대학교 경찰행정학과에서 이루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후회가 없을 것이며, 올바른 선택이었다는 점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경찰행정학과 학과장